사랑스러움과 섹시한 분위기 동시 연출, 색다른 매력 선사

  •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마음이 싱숭생숭 하다.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변화가 필요한 시점. 식상한 느낌이 아닌 나만의 새로운 반전이 필요하다.

    이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희찬 아티스트가 사랑스럽지만 섹시함을 동시에 연출해주는 깊고 경쾌한 [팜므핑크]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제안한다.

    ★ 팜므핑크 메이크업 포인트!

    치명적인 레드 핑크 컬러만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반전 포인트 세 가지만 기억하자.
    물이 차오른 듯한 피부, 레드 빛 에지 아이즈, 매끈한 핑크 빛 입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탱탱한 피부연출 HOW TO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해 펄 베이스를 얇게 코팅해준 뒤 BB또는 쿠션 BB로 얼굴 중앙을 중심으로 바깥쪽으로 꼼꼼히 발라준다.



    펄 베이스를 쿠션 퍼프(루비셀)로 이마, I존, C존, 턱에 톡톡 눌러 화사함과 입체감을 동시에 연출한다.



    ★ 전희찬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팁!

    일반 BB크림을 사용할 경우, 손이나 일반 스펀지가 아닌 루비셀 퍼프를 이용해 도포하면 피부 윤기와 촉촉함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매력적인 레드빛 아이섀도 연출 HOW TO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브로우 팩트나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골드컬러를 눈두덩 중앙부위에 넓게 펴 발라주고 베이지 컬러는 언더라인 눈 앞머리 부분에 발라 준다.



    레드컬러는 눈을 떳을 때 살짝 보일 정도로 쌍꺼풀 라인 위쪽까지 발라주고, 언더라인 바깥쪽도 1/3지점까지 발라준다.



    ★ 전희찬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팁!
    레드컬러 섀도는 범위가 너무 넓지 않도록 하고, 한 번에 바르기보다 진하기를 확인하면서 얇게 여러 번 발라주는 것이 좋다.

    길고 매혹적인 아이메이크업 HOW TO



    눈이 길어 보이도록 브라운컬러 젤라이너로 눈초리가 끝나는 지점까지 길게 빼준다. 블랙 펜슬라이너로 눈 위 점막을 꼼꼼히 메워주고, 마스카라는 언더래시까지 꼼꼼히 발라 마무리 해준다.




    ★ 전희찬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팁!
    브라운컬러 라이너는 자연스럽지만 또렷함이 다소 덜 할 수 있으므로 두 번 정도 덧발라 그리는 것이 좋다.

    매끈한 핑크 빛 립메이크업 HOW TO



    립프라이머나 컨실러를 사용해 입술톤과 주름을 보정해주고, 핑크컬러 립스틱을 입술 안쪽 중심으로 꼼꼼히 바른 후 면봉으로 바깥라인을 자연스럽게 퍼준다.

    코랄컬러 블러셔로 뒤 광대뼈 쪽을 C자형으로 잡아 에지를 살려주면, 팜므핑크 메이크업 완성.



    ★ 전희찬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팁!
    면봉 사용 시, 입술이 심하게 건조할 경우 립밤을 살짝 묻혀 바깥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살 문질러 주면 된다.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

    ① 한율 BB쿠크림 or 라네즈 푸시버튼 BB쿠션
    ② 마몽드 쉬머 스킨 프라이머
    ③ 라네즈 브로우 셰이핑 키트
    ④ 라네즈 푸시버튼 섀도
    ⑤ 마몽드 이지드로잉 젤 아이라이너-브라운
    ⑥ 라네즈 크리미 크리스탈 아이라이너-블랙
    ⑦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블랙
    ⑧ 라네즈 립 프라이머
    ⑨ 라네즈 푸시버튼 세럼 인텐스 립스틱
    ⑩ 라네즈 퓨어레디언트 블러쉬-블러썸 코랄


    <뷰티미셔너리 전희찬>


    [자신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전희찬 아티스트는 미국 LA 시네마 메이크업스쿨을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에서 뷰티디자인을 전공했다. 한국분장과 KBS 아트비전 분장실에서 TV 방송 분장과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그 외에도 각종 TV프로그램, 영화, CF, 오페라, 뮤지컬, 연극 무대에서 분장과 메이크업을 맡아 인지도를 높여온 실력파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현재는 아모레퍼시픽 리테일교육팀 책임 아티스트로 메이크업 교육 및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라네즈, 아리따움, 아이오페, 모델 김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