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아직 못 골랐다면? 실용적인 쓰임새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높여줄 수 있는 기본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 부모님을 위한 선물, 보그너 [골프 웨어 티셔츠]
기능성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패셔너블함까지 갖춘 제품. 여성 티셔츠는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혼방 소재의 사용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화사한 핑크 컬러에 가슴 부분에 자수로고를 가미한 심플한 디자인은 다양한 패턴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밝고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 티셔츠는 핑크 컬러의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젊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신축성과 통풍이 뛰어난 폴리 스판 소재의 사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 라코스테 [피케셔츠]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부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라코스테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입었을 때 편한 느낌은 티셔츠와 같지만 티셔츠가 주는 가벼움보다 셔츠가 주는 포멀한 무드 때문에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환절기에 이너로 활용도가 높으며, 편안함과 함께 품위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 격식도 차리고 멋도 내고, 올젠 [가을에 산 CHECK 셔츠]
깔끔한 4도 깅엄체크부터 가을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멜란지 혼합 소재에 체크의 무늬가 큰 윈도우 체크, 그리고 빈티지한 감성을 더해주는 전통적인 헤링본 체크 등 디자인이 다양해 실용적으로 선물을 고를 수 있다. 가격 6만 9000원대.
▲ 개성만점 탑텐 [맨투맨 티셔츠]
가을철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신선통상의 탑텐 맨투맨 티셔츠. 가장 기본 아이템으로 어디에나 입어도 깔끔하게 매치 가능한 솔리드 컬러부터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내기에 좋도록 래글런과 체크패턴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톡톡 튀는 선물이 될 것. 가격은 1만 9000원대부터 2만 9000원대.
[사진 = 보그너, 라코스테, 올젠, 탑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