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관리법과 메이크업 노하우 등 다양한 뷰티 팁 전해, 신인 배우 오은호 참석해 눈길

  • 슬슬 환절기로 접어드는 요즘 피부와 헤어에 변화가 생겼다. 피부는 건조해지고 거칠어졌으며, 헤어는 푸석푸석하다.

    이에 환절기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스킨알엑스>가 지난 8월 25일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살롱 <엠누오보>와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엠누오보는 심은경, 하연수, 박해진 등 배우진의 토털 스타일링부터 AOA와 같은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셀러브리티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뷰티 살롱이다.

    이번 클래스는 환절기를 앞두고 지친 피부를 달래며 새롭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관리법과 가을에 어울리는 친환경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으로 진행 됐다.

    특히 모델로는 KBS2 드라마 <뻐꾸기 둥지>에 출연 중인 신인 배우 오은호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은 엠누오보의 박지혜 실장이 스킨알엑스의 제품으로 FW 보습 케어와 내추럴 뷰티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헤어는 엠누오보의 스타 아티스트 서경 원장이 맡았다.

    뷰티 클래스 참석자들은 “기초 케어를 다룬 뷰티 클래스는 드문데 환절기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팁을 많이 얻게 되어 만족스럽다”, “오가닉 헤어 케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어 흥미로웠다”, “뷰티에 관한 A to Z를 모두 다룬 클래스여서 무척 알찼다”고 전했다.

    스킨알엑스와 스타 살롱 엠누오보는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이며 실용적인 뷰티 팁을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전하고자 꾸준히 뷰티 클래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더불어 스타 살롱 엠누오보는 스타 뷰티 노하우로 많은 여성들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기획한 FW 특별 헤어 이벤트를 9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살롱 엠누오보, 스킨알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