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생김이 팍팍 묻어나는 꽃미남 배우 주원의 스킨케어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첫 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를 앞두고 배우 주원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평소 스마트한 피부 관리는 물론 자신의 역할에서 늘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주원의 이미지가 남성 스킨케어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그루밍족 트렌드를 이끌어온 랩 시리즈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고 말했다.
주원은 랩 시리즈 스킨케어 화보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아 외출을 준비하는 스마트하고 시크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잡티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였다.
주원은 “평소 스킨,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선크림 등 텍스처가 묽은 것부터 순서대로 바른 후 충분히 흡수시켜 천천히 꼼꼼하게 피부 관리를 하고, 산뜻한 젤 타입 크림으로 피부 보습까지 신경 쓴다”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한편 화보 촬영 현장에 주원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여성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랩 시리즈와 함께한 주원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맨> 창간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오는 29일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원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일본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랩 시리즈, 인스타일 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