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
남성 눈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아이세럼이 출시됐다.
<비오템>이 선보인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아키텍트 세럼(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러운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메탈 소재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다.
눈 주위에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쿨링 마사지 효과가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에는 비오템 옴므의 핵심 성분인 블루 알개 추출물이 함유돼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아데노신이 눈가 주름을 관리해준다.
피부 속부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삼나무 추출물과 프록실린™이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함유해 눈가 피부 장벽 강화에도 뛰어난 효과를 선보인다.
▲ 웰코스 [레오 티지아노 라인]
극도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단점을 커버해주는 남성전용 화장품이 출시됐다.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선보인 [레오 티지아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남성들이 한 눈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출시된 [레오 티지아노 스킨케어 2종 세트]에 올인원 에센스와 클렌징폼을 더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올인원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92.7% 함유돼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며, [모이스처 클렌징폼]은 풍성하고 진한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레오 티지아노 메이크업 라인]은 비비로션, 선크림, 파우더 미스트, 아이브로우 콩테로 구성됐다.
[젠틀 선 비비로션]은 끈적임 없이 로션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자연스러운 커버와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파우더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뿌리는 파우더 형태의 미스트로 번들거리고 칙칙한 피부를 잡아준다.
빈틈없이 정돈된 눈썹을 갖고 싶은 남자를 위한 [아이브로우 콩테]는 초보자도 쉽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으로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레오 티지아노 라인은 오는 9월부터 GS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비오템 옴므, 웰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