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디션을 강화한 ‘키즈 오디션 1.0’ 서비스 선보일 예정
-
손님들을 초대해 사진 찍고 밥먹는 평범한 돌찬치의 시대는 가고 다양하고 재미 가득한 이벤트가 있는 돌잔치의 시대가 왔다.
<오스티엄(대표 전하영)>이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키즈 오디션]을 실시한다.
[키즈 오디션]은 오스티엄의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인 벨라오스틴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로,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기존 오디션을 강화한 [키즈 오디션 1.0]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 오디션 1.0] 서비스는 벨라오스틴 고객을 위한 14가지 파티 서비스를 담고 있으며, 돌잔치 행사를 꾸며 줄 [매직 쇼]와 [키즈 쇼], 돌잔치 주인공을 위한 선물인 [키즈 박스] 서비스 등 유니크한 벨라오스틴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관계자는 “[키즈오디션 1.0] 서비스로 인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지난 23일 오픈했으며, 화이트와 실버컬러, 크리미한 색상의 대리석 소재를 사용한 모던 클래식 파티하우스다.
[오스틴 파티 존]과 [벨라 파티 존], [백일잔치 전용관] 등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홀로 구성되어 프라이빗한 돌잔치 및 파티를 진행 할 수 있다.
[사진 = 오스티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