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비오템, 나인풋 신제품 출시


  • ▲ 메리케이 [트루 디멘션 립스틱 뉴 컬러]

    <메리케이>가 촉촉하고 광택 있는 프리스티지 립스틱 [트루 디멘션 립스틱] 5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트루 디멘션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는 핑크 계열의 [쎄씨 푸크시아], 코랄 계열의 [코럴 블리스]와 [탠저린 팝], 레드 계열의 [스파이스 앤 나이스], 그리고 뉴트럴 계열의 [내추럴 보떼]로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에이지-디파잉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피부 속 콜라겐, 히알루론산, 아쿠아포린 생성을 도와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고. 해바라기씨 오일, 망고 버터 등에서 추출한 식물 추출 오일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성분과 보습감,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E가 자외선 및 활성 산소로부터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버터같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트루 디멘션 립스틱]은 립스틱 케이스 상단을 가볍게 눌러서 여는 [원터치 푸시-버튼 방식]으로 손쉽게 립스틱을 꺼내 사용할 수 있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트루 디멘션 립스틱은 여름은 물론 가을까지도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구성돼 매혹적인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며, “풍부한 보습감으로 립글로스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루 디멘션 립스틱 가격은 3.3g에 2만 9000원대로, 오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비오템 [세럼-IN-오일]

    세럼의 영양과 부드러운 발림성에 오일의 코팅 효과 및 윤기를 더한 신개념 화장품이 출시된다.

    <비오템>이 선보이는 [세럼-IN-오일(Serum-in-Oil)]은 세럼의 기능성과 부드러운 발림성에 오일의 피부 코팅 효과와 투명한 윤기, 주름 개선 효과를 더한 신개념 포뮬라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세럼으로 변하고, 다시 오일의 형태로 바뀌면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3단 텍스처가 특징이다.

    오일 포뮬러가 영양감 가득한 세럼을 둘러싸고 있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세럼 입자가 피부 층층이 스며드는 동시에 오일의 포근한 사용감과 윤기를 제공한다.

    세럼의 영양과 효능, 오일이 주는 윤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세럼 속 탱탱 오일]이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비오템이 최초로 바다에서 찾아낸 [세럼-IN-오일]의 주요 성분은 북해 깊은 바다에서 추출한 울케니아 오일로, 피부막을 활성화시켜 유연하게 만들고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일반적인 오일은 바를 때 피부 표면에서 겉돌아 흘러내리는 반면, 세럼-IN-오일은 물에 녹는 오일로 몸의 70%가 물로 이루어진 사람 피부와 뛰어난 친화력을 자랑하며 피부에 발랐을 때 원래 내 피부였던 것처럼 편안하게 흡수된다.

    바르자마자 피부 코팅 효과와 쫀쫀하면서도 투명한 윤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비오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여행용 스킨케어 5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출시 전 사전 구매 예약을 하면 [블루 테라피 크림] 15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럼-IN-오일은 오는 15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30에 8만 5000원대.



    ▲ 유한양행 나인풋 [족욕 소금]

    호주 청정 해수지역에서 까다롭게 선별된 소금이 노폐물 제거는 물론 신진대사까지 도와준다.

    유한양행의 토털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9Foot)>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주는 족욕용 [나인풋 소금]을 출시했다.

    [나인풋 소금]은 호주 청정 지역에서 까다롭게 선별된 소금으로 발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해 건강하고 매끈한 발로 완성시키며, 피로 회복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행복, 사랑, 에너지, 숙면의 각각 다른 4가지 콘셉트로 출시돼 자신이 원하는 상황에 따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바닐라 코코넛오일이 피부에 윤기를 제공하며 달콤한 바닐라 머스크 향으로 행복한 기분을 주는 [나인풋소금 해피],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장미향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나인풋소금 러브], 대나무수 성분이 지친 심신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나인풋소금 에너지], 천연 라벤더 오일과 허브 추출물이 뛰어난 피부 진정은 물론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나인풋소금 굿슬립]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나인풋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콘셉트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메리케이, 비오템, 나인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