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 매칭, 이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흡사 고양이가 노래를 부르는 것 같이 생동감 넘치는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캣츠>.

    <펜할리곤스>가 오는 8월 20일까지 뮤지컬 <캣츠>의 주요 캐릭터를 선정,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를 매칭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센트 오브 메모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펜할리곤스는 발레의 우아함과 고통을 담은 향수 [아이리스 프리마]와 세계적 명곡 [메모리(Memory)]의 주인공인 매혹적인 고양이 [그리자벨라], 순백의 꽃들로 어우러진 향기의 [가드니아]와 청초한 흰색 고양이 [빅토리아], 신비로움을 담은 [바라]와 마법사 [Mr.미스토펠리스], 오묘한 매력의 [사토리얼]과 반항아 [럼텀터거], 샤프하고 세련된 느낌의 [쥬니퍼 슬링]과 고양이들의 보호자 [멍커 스트랩]을 매칭했다.


    펜할리곤스는 오는 8월 1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뮤지컬 <캣츠>의 관객들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전, 매혹적인 고양이 그리자벨라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리스 프리마]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시향 리본과 함께 다섯 캐릭터들의 향기 스몰킷이 담긴 [스몰킷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캣츠의 캐릭터와 펜할리곤스의 향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는 [Pick! Your Favorite!] 이벤트가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8월 8일 발표된다.

    이 밖에도 펜할리곤스는 서울 매장(한남동 라 부티크 블루, 갤러리아 명품관, 현대 무역센터점, 롯데 강남점)에서 제품 구매 시 <캣츠> 공연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진 = 펜할리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