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가 롯데 면세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젠버그는 여성, 남성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 등 150여 종이 출시되는 토털 뷰티 브랜드로, 유럽 전역 세포라, 더글라스, 에뚜알 등 6,000여 개의 세계적 유통 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이젠버그의 특징 중 하나는 15년 연구 끝에 개발한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다. 이는 천연성분인 엔자임, 시토카인, 바이오스티뮬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향수 컬렉션 [라드퍼퓸]은 현대 구상 미술의 대표 아티스트인 후아레스 마차도가 인간의 삶과 관능, 럭셔리, 아름다움을 예술로 승화시켜 디자인한 패키지와 함께 아이젠버그만의 예술적인 결정체를 탄생시켰으며, 패키지 작품은 실크 스카프로도 재현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젠버그 코리아 서기동 대표는 “지난 6월, 국내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AK플라자에 수원점 명품존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 공식 론칭을 알리게 되었고, 이어 국내외 고객들이 많이 찾는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중국 전역의 세포라(Sephora),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도 높은 인지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아이젠버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