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 파티 서비스 제공할 예정
  • 백일잔치,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등 가족을 위한 파티서비스를 선보이는 하우스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이 오는 8월 오픈한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에서 운영하는 벨라오스틴 프리미엄은 인천시민을 위해 특별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기획, 론칭 준비 중에 있는 것.

    오픈 예정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인천의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올리브 아울렛(구 희망백화점) 4층, 5층에 입점한다.

    이곳은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파티가 가능한 전용관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최대 강점이며, 인천 연수, 송도, 부평 뿐 아니라 서울, 부천, 시흥 등의 주변 지역과도 이동이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패밀리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음식은 오스티엄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에서 레시피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맛있게 책임진다.

    특히 [벨라 클린 푸드 서비스], [벨라 알레르기 정보 안내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위생 및 안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

    한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유러피언 돌상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식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14년 가을에 돌잔치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프리미엄 돌상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백일잔치, 고희연, 장수연, 회갑연, 기업행사 등 다양한 파티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

    [사진 = 오스티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