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5가지 뷰티 아이템
  • 날이 더워지면서 사람들이 수영장을 찾고, 바닷가로 놀러갈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른 봄부터 몸매 관리를 해왔음에도, 아직 여기저기 군살이 빠지지 않았다. 분명 수영장이나 바닷가에 가면 수많은 글래머 언니들이 있을 텐데, 그 옆에서 비교될까봐 걱정이다.

    게다가 완전 생얼로 다닐 수 없기에 어떤 화장품을 사용할지 여기저기 서칭을 해봤지만 잘 모르겠다.

    이런 이들을 위해 <글로시박스>가 나섰다. 올 여름 몸매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키니 앤더 시티(Bikini and the City)] 박스를 출시한 것.

    이번 뷰티 박스는 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 에디터들이 선택한 프로페셔널 컬렉션으로, 여름철의 여성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이 담겼다.

    [비키니 앤더 시티 박스]는 여름철 여성들의 몸매 관리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블리스 팻걸슬림,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매력녀를 만들어주는 로레알의 미틱오일 수플레 도르 샴푸 & 컨디셔너,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옴니 멀티펑셔널 타월, 르샤 스크린 크림 파우더로 구성됐다.

    글로시박스가 가장 트렌디한 제품만을 캠페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만큼, 5가지의 뷰티 아이템을  68% 할인된 가격인 2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최홍준 글로시박스 대표는 “이번 큐레이션 박스는 기존의 미미박스, W박스와 같은 경쟁 업체들과 확실히 차별화하는 분수령으로 우리는 전문성과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력으로 개인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큐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 글로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