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성 매스 프레그런스 소비자 판매량 1위 브랜드
-
향수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프레그런스 브랜드 <보드맨>이 오는 6월 국내에 론칭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드맨>은 미국 남성 매스 프레그런스 소비자 판매량에서 1위(IRI DATA 미국 남성 프레그런스 부문 멀티아울렛 합산 판매량 2013/12/29까지의 52주 자료)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보드맨의 바디 스프레이는 식물추출알코올과 고품질 향료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향이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으며, 시즌마다 최신 트렌드의 향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국내에 론칭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스프레이는 대담한 마린, 섹시한 머스크 향의 조화로
매혹적인 남성다움을 느낄 수 있는 [모스트 원티드],
우디, 프룻, 시나몬 향의 조화로 강한 성취감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라이츠 아웃],
활기찬 시트러스, 깨끗한 그린티의 조화로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프레시스트 클리니스트] 총 3가지다.
보드맨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보드맨은 향수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액티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나
그루밍족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드맨 바디 스프레이 신제품 3종은 공식홈페이지 [바디판타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보드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