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글로벌 고객 타깃 20-30대 대상, 1대1 맞춤 솔루션 제공
  •  


    <라네즈>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코엑스몰점]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추구하는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과 20년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은
    [워터 사이언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선보인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 이어 3호점으로 오픈한 코엑스몰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높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구매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  


    라네즈 관계자는 “브랜드 주 타깃인 국내 및 글로벌 2030 고객들이 자주 찾는
    코엑스몰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편안한 분위기와 쾌적한 이미지의 매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했다”
    고 전했다.

    한편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9일까지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3월 한 달 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 라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