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이례적 후원 ‘눈길’…헤어짱, 뷰티짱 브랜드 홍보효과↑
-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뷰티짱으로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
고객만족도 1위를 선점하고 있는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업계 이례적 후원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하시스는 전국 청소년들이 함께 땀 흘리며
입시 스트레스와 학교폭력 등 사회문제를 치유하는
기회의 장이 보다 넓혀지기를 바라며
<제2회 단국대 스포츠과학대학배 3:3 청소년 농구대회> 후원사로 참여,
대학생 및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헤어짱, 뷰티짱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계기를 만들었다.구랍 12월 7일
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아마추어 고등학생 농구팀 28개 팀(128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행사를 주관한 단국대 스포츠과학대학 스포츠경영학과 학생들이
행사 기간 전후로 하시스 헤어짱, 뷰티짱에 대한 홍보에 적극 나섰다.이번 후원으로 단국대 측이 홍보글 및 포스터,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툴을 이용하여 헤어짱, 뷰티짱 홍보에 열정을 보인 결과,
하시스 헤어짱, 뷰티짱 브랜드에 대한 인지가 부족했던 학생들의 95%가
브랜드에 대해 친숙하게 느끼게 됐다는 의미 있는 설문 결과를 얻었다.“앞으로도 하시스 헤어짱, 뷰티짱은 업계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야 및 대상군들이 당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며
친숙함으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하시스 관계자[사진 = 하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