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추천으로 신뢰형성, 단골고객 유치 위해 파격 샘플지원
  • 미용업계 최초 혁신적인 신개념 살롱 유통시스템인 
    [스마트 살롱 시스템]을 도입한 BMS(주)가
    리테일 제품 판매 살롱에 샘플을 지원하는
    [단골고객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S(주)는 2013년 살롱과 미용인의 감성충전, 
    더욱 풍요로운 삶을 위한 신개념 살롱 유통시스템인
    [스마트 살롱 시스템]을 론칭,
    살롱 내 재고 부담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유통시스템으로 업계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오는 2014년부터 진행하는 [단골고객 만들기] 프로젝트는
    이러한 [스마트 살롱 시스템(www.smartsalon.co.kr)]의 활용을 확대하고, 
    살롱에서 리테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이것은 [고객이 살롱에서 제품을 구매할수록
    살롱 재방문율이 높아진다]

    미국 헤어살롱 프랜차이즈의 통계자료에 근거한 것이다.

    판타스틱 샘즈(Fantastic Sam`s)의 자료에 따르면
    제품 1개 구입 시 살롱 재방문율은 30% 증가하고,
    2개 구입 시엔 50% 증가,
    3개 구입 시엔 70%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 헤어 제품의 추천 또한
    커트, 펌, 클리닉 등의 시술만큼이나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중요한 서비스이며,
    헤어 디자이너의 전문성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단골고객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헤어살롱과 헤어디자이너가
    리테일 제품 판매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 
      - BMS(주) 관계자



    [단골고객 만들기] 프로젝트는
    2014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차 프로젝트는
    1월부터 [스마트 살롱 시스템]을 통해
    [그레미오 트라이앵글] 달성 시,
    축하선물로 유니크원 앰플 50개(소비자가 15만원 상당)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지원으로 진행해
    단골고객 만들기에 주력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그레미오]는 스마트 파트너가 하위 스마트 파트너를 양성하는 단계이며,
    [그레미오 트라이앵글]은  본인(1명) 포함
    하위 스마트 파트너 3명이 10만 원 이상 매출 발생 시 달성된다.
    BMS(주)는 앞으로도 살롱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더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고의 헤어케어 제품과 다양한 아이디어로
    살롱 리테일 제품 판매 활성화와
    수익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 B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