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마케팅, 트렌드 등 5개 키워드로 카오스시대 화장품시장 해법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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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마케팅 전문 주간신문CMN(대표 조병호)이
작년에 이어 [화장품 산업 전망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다.오는 26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서울 종로구 서린동 소재 한국화장품 강당에서
국내외 화장품업체 종사자, 학계, 단체, 오피니언 리더 등
화장품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열리는
올해 컨퍼런스의 5개 키워드는
▲유통 ▲마케팅 ▲상품 ▲소비자 트렌드 ▲제도다.2014년 화장품 시장의 유통변화에 대응해
[숨겨진] 이익을 어떻게 찾아낼지,
현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마케팅 기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는 트렌드 분석과 함께
히트상품을 어떻게 만들어낼지,
화장품 제도 변화에 맞춰 어떤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지…….각각의 물음에 대한
정교한 솔루션을 들여다보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다. -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조영한(LG생활건강 유통전략 부문장),▲김왕기(WK 마케팅그룹 대표이사),▲박선기(코스메카코리아 상무),▲강이화(칸타 월드패널 팀장),▲김영옥(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정책과장) 등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해보다 실질적이면서도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전수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한계를 넘는 성공해법, 진정한 해결책을 찾아
2014년 새로운 시장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참가인원은 선착순 180명이며,
참가비는 사전등록이 7만7,000원(VAT포함),
현장등록이 88,000원이다.신청은
CMN 웹뉴스(www.cmn.co.kr) 교육센터에서 가능하다.
[사진출처 = 주간신문 CM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