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뷰티짱 회원사 대상 나흘간 특강 진행
-
(주)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회원사를 위한
[트레이닝센터(센터장 여창호)]를 오픈한 기념으로
세미나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하시스는 <채움> 오픈 기념 세레모니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나흘간
헤어짱&뷰티짱 회원사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특강을 진행했다. -
◆ <채움> 오픈 기념 릴레이 세미나를 진행한 권오성, 김순덕, 여창호, 김건수 강사첫 스타트는
<채움> 교육실장을 맡고 있는 권오성 강사의
[디자이너 데뷔과정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주제로
직무교육 20여년의 경력을 토대로 직원을 성장시켜
매출을 올리기까지의 과정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이어 10월 30일에는
김순덕((주)티멤버스 이사) 강사의
[최신 경영 트렌드 좌담회]가 진행,
미용실 컨설팅 600여 곳,
디자이너 컨설팅 2,500여명을 진행해온 경험에서 비롯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성공 비법을 공개하면서
세미나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10월 31일에는
<채움> 센터장을 맡고 있는 여창호 강사가
[헤어 트렌드의 분석과 활용]이라는 주제 속에서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연구만이
살롱 경쟁력을 키워주는 가장 큰 자산이 된다고 강조하며
최신 트렌드 스타일을 보고 느끼고 상품화하는 과정을
직접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마지막 피날레 강의는
하루 600km를 달리며
전국 곳곳의 성공 미용실을 직접 방문, 소통하고 있는
김건수(㈜로하스보) 강사의
[성공 미용실 이야기]가 진행됐다.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낀
성공 미용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들을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특히, 이번 특강들은 선착순 40명 한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참여 의사를 밝히는 회원사들로 인해
당초 예상보다 많은 회원사들이 참석해
강의실이 회원사의 열기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하시스 측은 이번 특강의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 주 1~2회에 걸쳐
<채움 멤버십> 회원을 초청해
지속적으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국내 명사초청 특강을 비롯해
규모별, 상권별 성공한 오너들의 경영특강 등
회원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특강을 개최한다는 방침이다.한편, 하시스가 오픈한 트레이닝센터 <채움>은
하시스 헤어짱&뷰티짱 회원을 위한 교육공간으로
△디자이너 데뷔과정
△디자이너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과정
△매출을 높이기 위한 과정
△CS 과정
△다양한 경영 능력 강화 과정 등
30여명의 전문 강사진의 커리큘럼이 과정별로 구성돼 있다.
[사진출처 = 하시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