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8주년 기념…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
  •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론칭 8주년을 기념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으로,
    얼루어 뷰티 어워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등에서 1위를 석권하며
    클렌징 오일 밤의 대명사로 알려진 베스트셀러이다.
     
    이번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지난 8월 말부터 1,0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팔방미인 클린 잇 제로, 8색 디자인을 입다] 공모전의
    대상 수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으며,
    잔여물이 남거나 미끈거리는 느낌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흐르지 않는 밤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가격은 1만8,000원(100ml)이며,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바닐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