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이미용 부문 1위 브랜드 맥스클리닉, 자체적으로 홈쇼핑 진행
-
-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채널이 생겼다.
코슈메디컬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체적으로 홈쇼핑을 진행한다.
기존 홈쇼핑 방식을 벗어나
웹사이트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유통 방식이다.
생방송으로 직접 시연하고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생생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홈쇼핑 판매 방식과 웹사이트,
즉 인터넷이라는 통신망을 접목시켰다.
단순히 사진과 글로 제공된 정보만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인터넷 쇼핑의 단점과
ARS, 자동주문 전화 등 핸드폰을 사용해서 주문해야하는
홈쇼핑의 번거로움을 보완했다.
영상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확인 후
클릭 한 번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시간에 집에서 TV를 시청해야 한다는 제약이 없다.
오는 28일 월요일 낮 12시부터 2시,
2시30분부터 4시30분 총 2부로 나누어
공식 홈페이지(www.maxclinic.co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10월 28일 낮 12시 맥스클리닉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기존 맥스클리닉 홈페이지가 아닌
홈쇼핑 생방송 영상으로 바로 연결되며,
한 번의 클릭으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2시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실시간 참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이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가장 인기를 끌었던 시즌1 [야광 마사지 오일 폼].
[야광 마사지 오일 폼]은
오일이 물에 닿으면 부드럽고 쫄깃한 폼으로 변해
오일 마사지 효과와 거품 마사지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오일의 단점인 미끄러운 텍스처와
2차 세안의 필요성을 보안한 제품이다.
한편, 맥스클리닉의 반전오일 클렌저는
CJ오쇼핑, 홈앤쇼핑에서 판매량과 매출액 1위를 달성,
200억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홈쇼핑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바 있으며,
시즌 1 [야광 마사지 오일 폼],
시즌 2 [비타민 마사지 오일 폼]에 이어
최근 시즌3 [캐비어 마사지 오일 폼]을 출시했다.
[사진출처 = 맥스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