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쇼퍼백 모티브로 제작, 페이스북 이벤트

  •  

    이탈리아 감성의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대표 양지해)가
    [인스퍼레이션 노트 시즌 2]를 출시했다. 

    지난 S/S 시즌 [인스퍼레이션 노트 시즌 1]에 이어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메트로시티의 베스트셀러인 쇼퍼백
    [MF670(핑크 컬러)]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노트 출시 기념으로 여름 바캉스 기간 동안
    [인스퍼레이션 드로잉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노트 안에 있는 여름 필수 아이템(쇼퍼백, 티셔츠, 선글라스, 우산, 파우치)을
    자신만의 감성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완성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메트로시티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ellometrocity)에서
    5가지의 일러스트 그림 중 1개를 다운받아 출력 후 그림을 완성하고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페이스북 내 [좋아요] 수와 본사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며,
    메트로시티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며,
    공모전 종료 이후 일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인스퍼레이션 노트 시즌 2]는 7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메트로시티 전국 매장을 통해 핸드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