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코리아(주)는
최근 국내 헤어 시장에서 전문성 있고 세분화된 헤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
전 세계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TRESemmé)]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1947년 미국에서 탄생한 [트레제메]는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20여 개국에서
시장 점유율 1~3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 및 소비자 신뢰성을 검증 받은 고품격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다.
2012~2013 메르세데스 벤츠(Merecedes-Benz)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후원 및
각종 런웨이 헤어 디자인을 담당하는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국내에 먼저 선보여지는 제품은 샴푸, 린스 4종과 스프레이 2종이다.
샴푸, 린스는 건조, 민감성, 지성, 극손상 등 모발 타입에 따른
4종(모이스처 리치, 내추럴 레디언트, 딥 클렌징, 더말 리커버리)으로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헤어 살롱에서 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제품에는 비타민E, 내추럴 오렌지 껍질 추출물,
왕귤 추출물, 아몬드 오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준다.
스프레이 2종(얼티메트 홀드 래커와 프리즈 폴드 헤어스프레이)은
고정력이 뛰어나고 세련된 광택을 연출해 준다.
가격은 샴푸, 린스 각 1만4천 원대, 스프레이 1만 원대.
[트레제메] 런칭을 기념해 지난 11일
이마트 본점 성수점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오전에는 [겟잇뷰티]의
인기 헤어 디자이너 도경 보이드바이 박철 부원장과 함께 런칭쇼를,
오후에는 W퓨리피 미녀 헤어 디자이너 원이 팀장이
일일 멘토로 참여해 소비자들의 헤어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꿔주는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TRESemmé Style Class)]가 열렸다.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는
7월 21일, 8월 4일, 8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추가 진행될 계획이다."국내에서 살롱케어 및 두피케어 등
체계적인 헤어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내 헤어 살롱케어 카테고리도 점차 확대되는 분위기다.
[트레제메]는 글로벌 헤어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경쟁력을 발휘,
빠른 시일 내에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 유니레버코리아 정경희 마케팅 이사한편, 유니레버코리아는 [트레제메] 런칭과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 [트레제메 스타일(www.facebook.com/TRESemmeStyle)]
페이지를 함께 오픈했다.
페이스북 활동을 통해 [트레제메]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헤어스타일 팁, 시즌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국내 소비자와 공유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