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적인 물 섭취 습관을 퍼트리는 이색 캠페인

  • 물마시고 몸도 가벼워지고, 선물도 받고!

    차(茶) 브랜드 <설록>에서 [물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워터플러스(WATER+) 10일 체험단] 시즌2를 진행,
    2기로 활동할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물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은 물 마시는 습관이
    신체 건강과 미용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리고,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시한 하루 섭취 권장량인
    1.5L물을 마시는 건강한 평생습관을 들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워터플러스 10일 체험단]은 여대생,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직업군 및 연령층에서 총 100명이 선발되며,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와 함께
    10일간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체험자에게는 10일 간 마실 500ml의 물 30병과
    워터플러스 제품 3종의 체험 키트가 제공되며,
    물병 인증 사진 촬영 등의 다양한 미션 수행 시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또한 전체 미션을 수행한 체험단 중 추첨을 통하여
    150만 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VB 다이어트 랩 이용권,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 오설록 1기 체험단의 변화 ⓒ오설록
    ▲ 오설록 1기 체험단의 변화 ⓒ오설록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지난 1기 체험단 참가자들의 건강변화를 밝혔다.

    사전 및 사후 동일한 설문조사 결과
    규칙적인 배변활동 만족도가 7%에서 75%,
    몸이 가벼워졌다는 만족도가 3%에서 82%,
    피부가 촉촉해졌다는 만족도가 2%에서 80%로,
    최소 10배에서 최대 40배까지 증가했다.”


    설록의 [워터플러스 10일 체험단 시즌2]는
    [오설록 홈페이지] 또는 [체험단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