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 로맨틱 코미디 연극 <스캔들>이 7월을 맞아 쿨한 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극 <스캔들>은 7월 매주 토요일마다 “SUMMER FESTIVAL –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이 공연 중인 혜화역 1번 출구 A아트홀 앞에서 7월 매주 토요일 낮 1시부터 시원한 맥주와 부채를 증정하는 것.

    터키의 국민 맥주로 불리는 EFES 맥주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극 <스캔들> 관람과는 상관없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이에게 행사 당일 소진 시까지 맥주를 증정하며, 스캔들 로고가 크게 박힌 부채는 500개 한정으로 대학로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연극 <스캔들>은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열중하는 중·고·대학생들을 위한 [심심타파 여름방학 할인 프로젝트]와 직장인을 위한 [문화 회식 이벤트]를 통해 문화 비용을 전격 지원한다.

    학생 할인은 매표소에서 학생증만 제시하면 전석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문화 회식 이벤트는  [세계맥주전문 秀–대학로점]과의 제휴를 통해, 연극 <스캔들>의 당일 공연 유료 티켓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테이블 당 버드와이저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연근 <스캔들>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아찔한 상황과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기막힌 반전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대학로 A아트홀에서 오픈 런으로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