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뮤지컬상 수상 기념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3일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가 열린 가운데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올해의 뮤지컬상을 비롯해 남우주연상(정성화), 남우조연상(문종원), 여우신인상(박지연), 연출상(로렌스 코너, 제임스 파우웰) 등 총 5개 부문을 휩쓸었다.

    레미제라블코리아는 이번 뮤지컬 어워즈 수상과 관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6월 4일부터 10일간 VIP, R석 3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또, 뮤지컬 <레미제라블> 주조연 배우들 팬 사인회와 배우 사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모두 받으며 현재까지 누적관객 21만명, 인터파크 월간 예매랭킹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현재까지 상반기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개봉됐던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은 총 600만 관객 동원, [레밀리터러블] 등 각종 패러디물을 낳으며 유튜브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레미제라블 신드롬은 이제 27년만에 한국어 초연인 뮤지컬로 이어졌다.

    레미제라블의 이러한 사회, 문화적 현상은 사랑, 희생, 구원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전 세대에 걸쳐 감동을 주는 고전의 강한 힘과 뮤지컬 무대만이 주는 아름다운 음악, 무대의 에너지가 빚어낸 살아있는 감동이 주요인이다. 블루스퀘어 뮤지컬 아카이브인 ‘드레스서클에서 판매중인 레미제라블 OST CD 등 머천다이징 상품도 인기다. 키홀더, 팔찌는 이미 품절이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서울 한남동 뮤지컬 전문공연장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절찬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