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 성분이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동시해 해결해주는 선케어 라인이 출시됐다.

    <비오템>에서 선보이는 [비타민 썬케어] 라인은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과 피부보호를 동시에 할 수 있다.

    360도 분사 가능한 스마트 필터와 물에 거의 녹지 않는 기능 등을 적용하여 더운 여름 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비타민 선케어 라인][레쏠레이 비타민 썬밀크 SPF50], [비타민 썬 실키오일][비타민 썬 밀키 미스트SPF50]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쏠레이 비타민 썬밀크 SPF50]은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부드러운 밀크타입 텍스처의 페이스 & 보디 겸용 제품이다.

    비타민E 성분과 올리브 오일 성분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보습 효과를 준다. 상큼한 레몬 향이 바르는 즉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비타민 썬 실키 오일 SPF25]는 비오템만의 특허 필름 기술과 보호 필름이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고 균일한 태닝 효과를 낸다.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손상과 건조함을 막아준다.

    [비타민 썬 밀키 미스트 SPF50]은 360도 방향으로 분사할 수 있는 멀티 포지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손이 닿지 않는 등까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이다. 특허 받은 비오템만의 필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균일하게 분사되며,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 비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