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예쁜 속눈썹 평생 보장’ 이벤트 실시

  •  


    에뛰드하우스가 결점 없는 완벽한 속눈썹을 하루 종일 쇼킹하게 고정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
    [래쉬펌 올 쇼크카라]
    출시를 기념해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증정하는 [에뛰드하우스 예쁜 속눈썹 평생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마스카라를 쓰면서 해결하고 싶었던 속눈썹 고민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한다.

    매주 1등 1명씩 총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2등 20명씩 총 100명에게는 신제품 [래쉬펌 올 쇼크카라] 정품을 증정한다.

    최근 여성들은 눈 화장을 할 때 적은 숱, 쳐짐, 짧은 길이, 마스카라 번짐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속눈썹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마스카라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인조 속눈썹을 붙이기도 한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복잡한 단계와 외부에서의 수정 화장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착안해 이번에 출시된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단 하나의 마스카라 제품만으로 다양한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주고,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속눈썹을 지속시켜 주도록 개발됐다.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단 한 번의 터치로 쇼킹한 무결점 속눈썹을 연출 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고탄성 핑크 회오리 브러시를 적용해 볼륨, 컬링, 롱래쉬, 워터프루프 등 모든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핑크 회오리 브러시는 4가지 방향으로 뻗은 고탄성 돌기가 속눈썹을 뿌리부터 끝까지 남김없이 휘감아 주면서 쇼킹한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특히 땀이나 물, 피지, 눈물에도 번짐이 없는 독자적인 기술의 [올 프루프 시스템]으로 깔끔하고 또렷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12시간 이상 지속돼 방금 막 화장한 듯 완벽한 속눈썹으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etud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1천원(10g).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