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조절, 쿨링효과로 모공수축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

  •  

    싸이닉이 출시한 피지 잡는 썬 스프레이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SPF50+ PA+++)]가 출시 2주 만에 1만개 완판을 기록했다.

    싸이닉은 신제품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가 출시 후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한 것을 기념해 예약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 예약을 하면 동일한 정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78%의 할인 혜택으로 정가 2만2,000원의 제품을 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것은 할인 혜택이 일자별로 달라진다는 것이다.

    첫날에는 9,5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두 번째 날에는 1만원에 세 번째 날에는 1만500원 등 매일매일 5백원씩 할인 혜택이 차감되는 것이다.

    즉, 이벤트에 빨리 참여할수록 혜택이 더 많아지는 것.

    출시 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싸이닉의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피부관리가 쉽지 않은 여름철 강력하면서도 시원하고 보송보송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출시됐다. 

    특히,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과다 피지를 빨아들여,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뿌리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고 늘어난 모공을 수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무기 자외선 차단제와 유기 흡수제의 더블 필터링 효과로 장시간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뿌려 자외선을 차단시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밖에 레몬밤 추출물, 연꽃수, 캐모마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 45% 이상 함유할 뿐 아니라 탤크,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밴조페논, 동물유래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고운 분사력으로 넓은 면적에 고르게 뿌려지며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메이크업 픽서 기능도 겸비해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 싸이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