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시카고>가 오는 7월 1일 서울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시카고 핫 파티 시즌3 - Jazz & Big Band]를 개최한다.올해로 3번째를 맞는 뮤지컬 <시카고> 핫파티는 지난 2번의 파티보다 더 크고, 더 화려해졌다. 인순이, 최정원, 성기윤 등 뮤지컬 <시카고> 전 출연진이 출연하는 것은 물론 박칼린이 이끄는 14인조 빅밴드도 함께 자리해 더 풍성하고 웅장한 음악이 배우들의 무대를 한층 더 빛내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핫파티 시즌3는 2013년 뮤지컬 <시카고>의 새로운 록시 이하늬와 오진영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작품의 화려한 무대뿐만 아니라 이시대 최고의 디바 인순이, 최정원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김경선(마마 역)의 개별 무대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출연자 이지은 댄스 스포츠 선수와 뮤지컬 배우이자 프로 댄서인 최인우가 선사하는 열정적인 라틴댄스의 무대, 탁월한 연주력으로 무장한 한국형 소울 사운드 밴드 소울 트레인의 신나는 무대도 준비돼 있다.
한편, 뮤지컬 <시카고>는 공연 시작 전에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메이크업, 기념사진촬영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카고 핫 파티 시즌3] 참여 응모는 6월 3일부터 6월 21일까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와 공식SNS(트위터·페이스북), 인터파크 플레이디비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뮤지컬 <시카고>는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