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친구와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드림업 포스터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답게 시원한 배경을 바탕으로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배우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청춘들의 힘찬 에너지를 표현하듯 러브, 에너지, 드림을 향해 힘껏 점프하는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메인 포스터와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됐다. 이른 아침부터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 중인 모습, 점프하는 포즈를 연출하기 위해 힘차게 뛰는 장면, 촬영 중간 작품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비하인드 컷 등 평소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숨은 촬영 에피소드는 공연정보 사이트 플레이디비의 [막장일기] 코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는 친구,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해 3인 또는 4인이 모이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매 가능한 특별 패키지도 선보이다. 에너지업(Energy up!) 3인 패키지는 20%, 드림업(Dream up!) 4인 패키지는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월 2일부터 21일까지 공연에 한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쿨 뮤지컬>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농구부 주장 트로이와 천재소녀 가브리엘라를 중심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을 노래한다.

    트로이는 강동호, 려욱(수퍼주니어), 이재진(FT아일랜드)이 낙점됐고, 가브리엘라는 오소연, 루나(f(x)), 초아(AOA)가 열연한다. 샤페이는 선데이(천상지희)와 린지(피에스타)가 발탁됐으며, 샤페이의 쌍둥이 남동생 라이언은 뮤지컬 배우 유승엽이 캐스팅됐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스쿨 뮤지컬>은 7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