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인형 ★는 남규리, 고아라, 수지, 크리스탈
  • 바비헤어&스토어(www.barbiehair.co.kr)가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매장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가 네티즌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달콤한 5월]이라는 주제와 함께 [여자 연예인 중 바비인형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주는 스타는 누구냐?]는 질문에 인형얼굴의 대명사 고아라와 남규리, 걸그룹 fx의 크리스탈,  2013년 대세녀 수지가 후보에 올랐다. 


    박빙의 승부를 펼친 결과 총 500명의 설문조사 참여자 가운데, 남규리가 동생들을 재치고 152표(30.8%)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특이한 점은 예전에는 이런 설문조사를 할 경우 한 명의 연예인으로 선호도가 뚜렷하게 나타났으나 이번 결과는 모두 10~20표 이내의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는 것이다.

    이는 고객들의 개성이 뚜렷해지면서 유행의 흐름이 아니라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과 미의 기준이 명확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바비헤어&스토어는 설문조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OK캐쉬백 5000점 100명,
    바비 프로페셔널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 20명,
    매장 내에서 펌&염색을 동시에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권 5명과 함께
    1등 상품으로 워커힐 호텔 바비 레이디스 룸을 2명에게 제공, 
    이벤트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범수 바비헤어&스토어 상무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줄 수 있는 크고 작은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며 “펀(Fun)한 [바비]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는 소통은 바비헤어&스토어의 특별한 전략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남규리 트위터, 고아라 페이스북, 로엠,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