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직수입 메이크업 브랜드 바니루니(대표 윤현덕)가 23일 국내 첫 론칭을 한 가운데, 물에도 번짐 없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닌 [바니루니 워터프루프 3D 펄 펜슬 라이너 8종]을 출시했다.
출시 제품으로 선보이는 [바니루니 워터프루프 3D 펄 펜슬 라이너 8종]은 독일에서 직접 제조하여 수입한 제품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우수한 지속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땀과 피지로 인한 번짐 걱정 없이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해준다.
젤 라이너에 내포된 미세한 3D 입체 펄은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를 화려하고 신비롭게 만들어 줘 TPO(시간, 장소, 목적)에 따라 활용하면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리얼 딥 블랙]과 [리얼 딥 브라운], 시원하고 화려한 눈매를 위한 [샤이니 펄 네이비]와 [샤이니 펄 카키], 신비로운 인상을 완성해주는 [샤이니 펄 바이올렛], 섹시하고 짙은 스모키를 원한다면 [샤이니 펄 블랙], 자연스런 눈매를 위한 [샤이니 펄 브라운], 애교살을 돋보이게 할 [샤이니 펄 실버] 총 8종이다.
일반적으로 젤 라이너는 전용 브러시로 바르는 것이 보통이지만 펜슬 형 젤 라이너로 제작돼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발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주고 선명하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윤덕현 바니루니 대표는 “고품질 메이크업 브랜드 바니루니를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바니루니는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닌 제품으로 지속적인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국내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바니루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6월 8일까지 네이버 카페 겟잇걸(http://cafe.naver.com/beautynuri1004)에서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각 1만2천원이며, 공식쇼핑몰 스킨RX (www.skinrx.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바니루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