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상반기 유행 메이크업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컬러팝]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팝] 메이크업 컬렉션은 메인 컬러인 오렌지 색상을 다양하게 표현한 립스틱, 틴트와 다양한 컬러의 아이 펜슬, 민트와 블루 계열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코랄 빛 오렌지부터 완벽한 오렌지, 강렬한 레드 오렌지까지 다양한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립스틱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 10종, [컬러팝 반짝 틴트] 5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아이 펜슬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컬러팝] 10종, 아이 펜슬 세트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세트 컬러팝]과 그린, 블루 계열의 [컬러팝 네일즈] 10종이 동시에 출시됐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은 출시 전부터 개성 있는 이름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미묘하게 다른 10가지의 오렌지 컬러를 이름만 들어도 떠올릴 수 있도록 접속사를 사용한 위트 있는 작명으로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옅은 오렌지 컬러는 [만약 오렌지라면], 완벽한 오렌지 컬러는 [당연히 오렌지], 레드에 가까운 진한 오렌지 컬러는 [오렌지인지 아닌지] 등 한 번만 들어도 기억에 남는 이름이 특징이다.

    또한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발색력과 지속력, 무광택의 발림성으로 더욱 세련된 오렌지 컬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8,500원(3.4g).


     


     

    [컬러팝 반짝 틴트] 5종은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촉촉한 광택,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착 감기는 듯한 밀착감과 촉촉한 사용감이 강점이며 5가지의 오렌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8,500원(7g).


     


     


     이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의 펜슬형 아이라이너인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컬러팝] 10종, 5가지 컬러의 아이 펜슬이 세트로 구성된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세트 컬러팝], 오렌지 컬러 립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시원한 라임, 그린과 블루 색상의 [컬러팝 네일즈] 10종이 함께 출시됐다.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컬러팝]은 6,000원(1.9g),  펜슬 5개로 구성된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세트 컬러팝]은 23,000원(1.4g), [컬러팝 네일즈]는 2,000원(7ml)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보는 것만으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오렌지 컬러는 올 상반기에 전 세계적인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컬러팝 컬렉션은 미묘하게 다른 색감의 오렌지 립스틱 10종, 오렌지 틴트 5종을 동시에 출시해 모든 고객이 자신의 피부 톤에 꼭 어울리는 [나만의 오렌지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오렌지 컬러의 스펙트럼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