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김승대-정재은 커플의 [언제나 그대 곁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지난 해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황태자 루돌프 역을 맡아 애절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승대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 마음을 사로잡아 당당하게 주연으로 캐스팅 된 정재은의 듀엣곡이 13일 최초로 공개된 것.
김승대와 정대은이 부른 [언제나 그대 곁에]는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에드몬드와 그의 약혼자 메르세데스가 서로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넘버로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변치 않겠다는 사랑의 다짐을 노래한다.
초연과 재연 당시 OST 랭킹 1위에 올라섰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 넘버는 <황태자 루돌프>, <지킬앤하이드> 등을 통해 흥행 작곡가로 알려진 프랭크 와일드혼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녀의 애틋한 마음이 잘 어우러져 있는 노래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둘의 애절한 듀엣곡은 물론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듯한 두 사람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김승대와 정재은의 [언제나 그대 곁에] 뮤직비디오는 13일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및 국내 최대 공연 정보 사이트 플레이디비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스크랩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전체 넘버들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가사와 그 이유를 남기면 당첨자에 한해 <몬테크리스토>의 공연 티켓과 겔랑의 커플향수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0일부터 5월 26일까지다.
한편, 2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사랑, 음모와 배신, 복수와 용서 등 인간의 희로애락을 녹여낸 드라마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다양한 시공간을 초월하는 무대 연출, 실감나는 영상 등이 한데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통쾌한 복수의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정한, 임태경, 엄기준, 김승대, 윤공주, 정재은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6월 8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