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많은 커플들이 멋진 곳에서 식사 하고 선물을 주고 받을 생각에 들 떠 있을 터. 그러나 뭔가 식상하다. 이번 밸런타인 데이에는 좀 더 색다를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에 평소에는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메이크업을 해 보고 싶다면 베네피트가 제공하는 무료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양 볼과 입술에 생기를 주는 틴트를 이용해 총 30분에 걸쳐 원하는 목적과 테마에 맞는 메이크업을 해 준다. 사전 예약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자 친구가 깜짝 변신하는 사이, 남자친구를 위한 브라우 왁싱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브라우 왁싱은 베네피트 브라우 바에서 제공하는 2만5000원 상당의 눈썹 왁싱 서비스. 왁싱을 통해 눈썹의 모양을 잡아주고 잔모를 정리해 한층 환한 인상을 가질 수 있어 최근 남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연이 있다면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공짜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토니 로마스는 밸런타인을 맞아 토니 로마스 페이스북에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하면,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내 립(RIB)을 받아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된 사연 가운데 30커플을 초청해 밸런타인 데이 당일 토니 로마스 도곡점에서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타임스퀘어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활용해도 좋다. 타임스퀘어는 프로포즈 사연을 받아 총 3커플을 선정, 주말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열어준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커플링과 무료 호텔 숙박권, 공연 티켓 등을 선물로 준다.

    [사진출처 = 베네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