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 1위,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품절. 도대체 어떤 제품이기에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끄는 것일까.

    그 주인공은 지난 1일 아리따움에서 출시한 ‘워너비 쿠션 틴트’. 스틱제형의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된 11가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다.

    이 제품은 출시 다음날 초도 물량 6만 5천개가 품절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최근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인 ‘3호 블론디’는 품절 사태를 빚으며 현재 매장에선 구하기가 어려울 정도.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도 아리따움 연관 검색어 1위로 등극했다. 또한 아리따움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감상할 수 있는 워너비 쿠션 틴트 하우 투(HOW TO) 동영상과 제품에 대한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워너비 쿠션 틴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젊은 층의 신규 구매 고객 비중이 70%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 아이 메이크업에만 사용하던 스머징 기법을 립 메이크업에 적용한 발상의 전환과,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아리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