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향기 가득한 꽃의 여신, ‘플로라’를 닮은 메이크업 룩을 위해 스킨푸드에서 봄에 관한 한정판을 선보인다.

    ‘플로라’란 고대 이탈리아 신화에 등장하는 ‘꽃의 여신’으로, 화려하면서도 청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킨푸드는 꽃의 여신 플로라에서 영감을 얻어 채도가 높은 파스텔 색감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봄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타톡 워터 팩트 SPF20 PA+, 비타톡 립스틱(매트), 마이 쇼트 케익 크림 블러셔 SPF 8, 마이 쇼트 케익 섀도(실크/크림 펄 타입), 로즈 에센스 멀티 피니쉬, 네일 비타 알파 & 플로라 티, 이지 네일 스티커, 이지 룩 스티커 총 9가지로 출시됐다.

    ‘마이 쇼트 케익 크림 블러셔 SPF 8’은 립과 치크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 치크와 립에 한 번 가볍게 발라주면 밀착된 보드랍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벚꽃색을 머금은 플로라코랄 외 4색으로 출시되는 ‘비타톡 립스틱 매트’는 밀착감을 높여주는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함유되어 선명한 발색력이 돋보이며, 호호바 오일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불가리아산 로즈 오일이 함유된 팩트 타입의 ‘로즈 에센스 멀티 피니쉬’는 환하고 생기 있는 얼굴빛을 표현해준다.

    [사진출처 = 스킨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