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 집에서 영감을 받아 쿠키, 슈크림, 캔디 등을 닮은 앙증맞은 패키지와 새콤달콤한 향, 생생한 컬러,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톡톡튀는 메이크업 컬렉션이 나왔다.

    에뛰드하우스에서 2013년 봄을 위한 메이크업 컬렉션 ‘스윗 레시피’ 라인을 출시한 것.

    반짝 탱글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디어 마이 젤리 립스-톡’은 투명하면서도 맑은 색깔이 나며 달콤한 젤리향이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오렌지, 레몬, 사탕수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이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고, 자일리톨 성분이 청량감과 상쾌함을 더한다. 발림성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총 8가지 컬러가 출시됐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슈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장점만 담아 피부톤 보정과 피부결 정돈을 동시에 도와준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실키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어 오랫동안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트, 핑크, 피치 세 가지 색상 중 개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서 쓸 수 있다. 


    이외에도 뛰어난 발색력의 틴트 겸 글로스 ‘스윗 레시픽 캔디 스틱’, 더욱 반짝이는 펄이 특징인 멀티 아이섀도 ‘스윗 레시피 컵케익 아이즈’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있다.

    또한 ‘스윗 레시피 초코스틱 아이라이너 브러시’, ‘스윗 레시피 조각케익 퍼프’ 등 메이크업 도구와 ‘스윗 레시피 아이스크림 네일즈’ 등 네일 컬러까지 동시에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도자기처럼 보송하고 밝은 피부 위에 유리알처럼 반짝이면서도 맑은 입술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에뛰드하우스의 ‘스윗 레시피’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생동감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