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옷을 입고 좋은 가방을 매는 것처럼 보여주기 위한 소비보다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유익한 일을 하는 등 삶의 질을 위해 소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처럼 젊은 직장인들의 ‘웰빙’을 위한 기분 좋은 소비 습관이 트렌드가 되면서, 회사 주위의 헬스, 요가, 수영장 등 건강을 위한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젊은 직장인들의 삶의 질에 대한 투자가 여실이 반영되는 곳은 바로 번화가 속 ‘브랜드 스파’. 최근 브랜드 스파는 직장인을 포함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들 중, 도심에 위치한 브랜드 스파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고 피로를 푸는 것으로 여가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아직은 스파가 낯설어 언제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브랜드 스파에 대해 알아보자.
     





    스트레스로 두피가 뜨끈뜨끈 할 때

    젊었을 때는 몰랐지만 나이 들면서 느끼는 것이 스트레스에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로 두피라는 것. 스트레스만 받으면 뜨끈뜨끈해지는 두피와 한 움큼씩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두피 & 헤어 케어 살롱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회사가 많이 밀집되어 있는 논현동과 신사동 사이에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살롱이 있다. 르네휘테르 살롱은 세계에서 유일한 ‘프랑스와 한국의 두피 마사지 기법을 결합’ 한 두피 & 헤어 케어 살롱이다.

    문제성 두피와 헤어 케어뿐만 아니라 족욕부터 시작하는 특별한 케어 시스템으로 심신의 안정을 돕고, 어깨 뭉친 근육 이완, 전신 혈액 순환 개선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지치고 피로한 몸과 마음을 개선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 상태와 뭉친 근육으로 고민이라면

    회색 빌딩 숲 사이에서 밝은 노란빛으로 따듯함이 느껴지는 매장이 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자연주의적 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버츠비 스파.

    일반 화장품 숍처럼 디자인 되어 있어 스파를 낯설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방문 할 수 있다. 버츠비 스파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 1호점을 열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피부에 순한 천연 제품으로 관리해준다.

    기본 스킨케어에서부터 스트레스로 뭉친 몸을 관리해주는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임산부 프로그램이나 성장을 돕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자극에 예민할 수 있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있다.
     





    한방 테라피로 심신을 다스리는 궁중 스파

    서울 한 복판 청담동의 모던함 속에 조선시대 궁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후 스파 팰리스. 한방 약재와 고급한약재를 이용해 심신 안팎을 모두 다스리는 궁중 한방 스파다.

    고급 한약재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동욕조에서 이루어지는 정통 한방 스파로 호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도구 사용을 되도록 줄이는 대신, 세심하고 전문적인 손길로 관리하여, 관리 받는 내내 마음의 평화를 주는 한약재의 은은한 향기와 따뜻한 실내온도, 우아한 조명까지 왕후의 내적인 평온과 아름다움을 체험 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버스비 스파, 르네휘테르 케어 살롱, 후 스파 팰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