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티켓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아빠 어디가’ 할인이벤트 실시가 눈에 띈다.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측은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솔직하면서도 엉뚱한 예능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이종혁을 모티브로 아빠가 8세 이상 학생 자녀와 동반 관람 시 자녀의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둘째 자녀부터는 50% 할인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현장에서 부자-부녀 관계임이 증명되어야 한다.

    그리고 ‘벽을 뚫는 남자’를 관람한 관객이 주변 지인에게 티켓을 선물하면, 1인 2매까지 3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릴레이 할인쿠폰’을 진행한다. 이는 유료티켓만 한하며 1월 31일까지의 공연에 적용된다.

    이외에도 2인 20%, 3인 30%, 4인이상 단체관람시 40% 할인율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할인’, ‘학생할인’, ‘스페셜 쿠폰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마르셀 에메 원작의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우체국의 평범한 직원 듀티율이 어느 날 벽을 통해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는 신통한 능력을 얻게 된다는 설정에서 시작한다. 한번 들으면 멜로디가 기억될 만큼 쉽고 경쾌하며, 인물 각자가 부르는 노래가 그 캐릭터를 그대로 표현할 만큼 섬세하다.

    임창정, 이종혁, 고창석, 임형준 등 영화와 드라마, 무대를 넘나드는 스타들과 오소연, 구원영, 김대종, 강연종 등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 겨울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지컬의 명작 ‘벽을 뚫는 남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