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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10주년을 맞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대표적인 한방크림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을 두 배 용량에, 가격은 1만원만 올린 특별 한정 상품을 2월 한 달 간 선보인다.
출시 때부터 지난 10년간 단 한 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가임에도 매년 4만개씩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 고농축된 한방성분의 효능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는 등 피부 건강을 돕는다.
LG생활건강 후 문진희 팀장은 “연간 2조원에 달하는 국내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지난 10년간 ‘후’ 브랜드는 왕후의 비방이라는 궁중 콘셉트로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다소 파격적인 이번 기앤진 크림 클래식 한정판은 ‘후’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2003년 1월 출시된 ‘후’ 브랜드는 고대 왕실 여성들이 의학에 이용했던 궁중비방 비서를 연구,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화장품에 도입하면서 ‘공진비단’이라는 한방성분을 기본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고체발효기술을 접목한 ‘산삼동충하초’ 성분이 들어가 ‘후’만의 차별화된 한방성분으로 알려진 ‘공진비단’의 효능을 2배 이상 배가시키는 등 효능이 탁월하다.
기존의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대용량은 50ml에 15만원, 용량 2배 늘어난 한정판은 100ml에 16만원.
[사진출처 = LG생활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