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도진앓이’ 열풍을 일으킨 대한민국 대표 조각미남 장동건이 아이오페 맨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장동건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이렇게 밝혔다.
“장동건은 조각 같은 외모와 주름 없이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지니고 있어 아이오페 맨 모델로 손색이 없다. 또한 한자리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동건의 모습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믿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되어 아이오페 맨의 대표 얼굴로 기용했다.”
장동건 모델 발탁과 함께 아이오페 맨에서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출시한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에는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성분이 91.7% 함유되어, 흐트러진 남자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개선해준다.
또한 기존의 여성용 바이오 에센스의 피부 컨디션 개선 기능을 그대로 담으면서, 애프터 셰이브와 스킨의 기능을 추가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맨의 광고와 장동건의 모습은 TV와 잡지 등을 통해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아이오페 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