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가 신뢰하는 대표 남성화장품은 뭘까?

    한국 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 · 오스가 ‘201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으로 뽑혔다.

    우르 · 오스는 지난해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에 선정된데 이어 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

    남성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피부 관리를 귀찮고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배려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화장품. 지난 해 3월 처음 국내시장에 선을 보였으며, 쉽고 간단한 사용법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남성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우르 · 오스’는 앞으로도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와 GS왓슨스, 분스 등의 드러그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로 했다. 차태현을 광고 모델로 활용한 활발한 제품 홍보 등 왕성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소비자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구현해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와 인정을 받는 최고의 기업을 선정한다.

    [사진출처 = 우르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