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헤어, 패션, 헬스 전문가들로부터 스타일의 모든 것을 직접 배우고 싶다면?
CJ 올리브영에서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 전용 뷰티 강좌인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미니클래스(XTM MEN’S COLLECTION Mini Class)’를 진행한다.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미니클래스’는 지난 달 명동에 오픈한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익스피리언스 센터’ 내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존’은 남성들만을 위한 뷰티, 헤어케어, 액세서리 소품 등 남자에게 꼭 필요한 그루밍 제품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돕는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남성 전용 존이다.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미니클래스’는 1월 10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그루밍, 헤어, 패션, 헬스 총 4개의 세션으로 개최된다.
1회 ‘그루밍’은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의 남자의 피부를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과 스킨케어 노하우를, 2회 ‘헤어’는 슈퍼스타K4의 메이크오버 슈퍼 디렉터로 유명한 헤어디자이너 정준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에 진행될 3회 ‘패션’에서는 유니페어 대표 강재영의 남자의 품위를 결정짓는 구두 선택과 연출법, 4회 ‘헬스’에서는 헬스트레이너 윤태식의 복부비만 잡는 하루 10분 운동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한 스타일의 완성을 강의한다.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미니클래스의 참가신청은 채널 XTM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원하는 회차를 선정해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남성 그루밍 키트 기념품이 증정된다.
[사진출처 = 올리브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