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플을 부르는 남자 일명 '앰불남'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차앤박화장품이 '앰플을 부르는 남자'라는 흥미로운 바이럴 영상 3편을 공개해, 유튜브에서만 총 조회 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앰불남 영상은 ‘프러포즈 편’, ‘카페 편’, ‘공원 편’ 총 3편. 부담스러운 외모에 과도한 자신감의 소유자인 남성이 미모의 여성에게 피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야기하여, 지친 피부에 앰플이 필요함을 역설적으로 알리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차앤박화장품의 브랜드 모델인 송지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앰불남은 전문 연기자가 아닌 광고 에이전시 소속의 직원인 것으로 알려져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와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앤박화장품 홍보팀 김지은 과장은 “차앤박화장품의 앰불남 영상이 앰플 제품과 함께 재미 요소를 적절히 배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영상이 나온뒤 관련 제품의 월 매출이 3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차앤박화장품은 ‘앰불남’ 바이럴 영상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한편씩 공개되는 앰불남 영상 및 차앤박화장품 CF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경품으로 증정되는 제품은 동영상 소재인 차앤박 앰플과 차앤박화장품 상품권 등이다.
[사진출처 = 차앤박화장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