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 컬러의 유행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과감하다 싶을 정도로 새빨간 색부터 고혹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버건디 색까지 다양한 빨강은 많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녀가 하고 나오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워너비 아이콘, 김남주가 코스메 데코르테 레드 립스틱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센슈얼 레드’ 화보를 공개했다.
김남주처럼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센슈얼 레드’ 메이크업을 하려면 입술이 선명하고 화사해 보일 수 있도록 피부는 가볍고 촉촉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기초부터 수분제품을 충분히 사용하여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도 속부터 물광이 올라오는 ‘도자기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립스틱 색상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베이스 메이크업을 이용하여 입술색을 균일하게 맞추고,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 좀 더 도톰하면서 깔끔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아직은 진한 레드 립스틱이 어색하다면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두드리듯 발라 틴트처럼 맑고 투명한 레드 컬러로 연출해보자.
마지막으로 패션 스타일도 중요하다.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얼굴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톤다운 된 의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코스메 데코르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