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브랜드 A.H.C는 에스테틱의 피부 관리 시스템을 기초로 제품의 성분과 효능을 강화한 저자극 프리미엄 영양제품 ‘오리지널 라인’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돼 손상 피부 개선을 돕고 히알루론산, 아세틸글루코사민 등 영양성분과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을 넣지 않은 저자극 텍스처라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전 라인 주름개선 기능성이다.

    오리지널 라인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리지널 솔루션’,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이상 함유된 ‘오리지널 세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오리지널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A.H.C는 5가지 식물성 오일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핸드& 네일 크림’도 출시했다.

    이 크림은 피부 재생과 보습을 돕는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5가지 식물성 오일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풍부한 영양의 고농축 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쉽게 거칠어지는 손톱, 큐티클까지 관리해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집이나 사무실 비치용으로 좋은 대용량과 휴대용 미니사이즈 2종이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출처 = 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