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UNIQLO)의 한국법인 FRL코리아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세계대회’에 한국대표선수단의 공식 활동복을 지원한다.

    FRL 코리아는 29일부터 평창 설원에서 펼쳐질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세계대회’에서 한국대표선수단이 대회 기간 동안 따뜻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히트텍’, ‘바디 웜라이트 파카’, ‘웜 이지 팬츠’ 등 방한력이 우수한 상품을 공식 활동복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스웨트 셔츠와 백팩까지 하나의 세트로 선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FRL코리아는 공식 활동복을 후원과 함께, 18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국 스페셜 올림픽 발전기금을 모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가 스페셜 올림픽 한국대표 선수단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당 1,000원이 기부되는 프로모션이다.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스포츠 훈련 기회를 제공해 운동능력과 사회 적응력을 향상시켜 생산적인 사회구성원으로 인정받도록 하는 국제스포츠대회다.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8일간 강원도 평창 및 강릉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120여 개국에서 3,300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 배너창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