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어쌔신’의 제작사 샘컴퍼니가 새해 계사년을 맞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황정민 등 주연 배우와 함께 하는 ‘이야기 쇼’를 개최한다.오는 18일(금) 6시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리는 ‘이야기 쇼’는 총 30명(6:00~6:30)으로 구성되며, 블로그를 통해 관객들이 만나고 싶은 배우들을 직접 뽑을 수 있는 관객 지향형 이벤트다. 특히, 배우들을 가장 가까이서 작품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 공연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서 배우와 관객이 함께 공연, 혹은 배우에 대해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눔으로써 서로를 치유 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배우들 역시 관객들과 함께하는 첫 이벤트라는 점에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뮤지컬 ‘어쌔신’ 공식 블로그를 통해(http://blog. naver.com/2012assassin) 만나고 싶은 배우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 16일(수)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뮤지컬 ‘어쌔신’은 세계적인 작곡가 스티븐 손드하임의 명작 중 하나로 세상에 관심 받고 싶었던 그들이 결국은 대통령을 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주목하며, 가슴 찡한 여운을 전한다. 2월 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