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모두를 '꿈꾸는 사람'으로 만들겠다이야기와 강연이 함께 있는 1석 2초 토크쇼
  • 수많은 특강과 지상파 강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꿈'을 전하는 언니 '김미경'.
    언니가 새해에 야심찬 포부를 가지고 대한민국 국민을 모두 '꿈꾸는 사람'으로 만들겠다고 선전포고 했다. 

    '대한민국 드림워커 프로젝트' <김미경쇼>

    '꿈'꾸는 언니가 tvN과 함께 언니의 꿈을, 대한민국의 꿈을 실현하고자 '꿈' 토크쇼 <김미경쇼>를 선보이는 것.

    <김미경쇼>에는 매주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가 등장한다. 
    일반적인 토크쇼처럼 초대 손님의 연애담이나 가정사 이야기, 없다. 
    대신 주인공들이 꿈을 갖게 된 계기,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실패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미경은 바란다.
    "꿈을 쫒는 시청자들이라면 <김미경쇼>를 통해 삶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통찰력을 발견할 견할 수 있기를"

    형식도 기존 토크쇼와는 다르다. 토크와 강의를 결합한 ‘신개념 강의토크쇼’로 진행된다. 

    MC 김미경이 초대 손님의 고백과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 현장에서 매주 공개 강의도 한다. 



  • 김미경과 함께 가수 겸 배우 알렉스와 배우 이수경이 공동 MC를 맡았다.

    알렉스는 음악, 드라마, 뮤지컬, 요리, MC 분야 등 다방면에 걸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초대 손님의 속내 이야기들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낼 예정. 

    또 이수경은 방청객의 입장에 서서 그들이 궁금해 할 만한 질문들을 던지며 이야기를 더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유명인사의 '꿈' 이야기와 김미경의 공개 강연, 알렉스와 이수경의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김미경쇼>는 1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 tvN에서 방송된다.

    “꿈은 강한 동기로 실현하는 '나다움'이다”
    “꿈은 내일의 언어가 아닌 오늘의 언어로, 오늘을 열심히 살지 않으면 안 된다”

    -김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