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렌징 오일의 전설로 불렸던 슈에무라 최초의 클렌징 오일 ‘언마스크’가 47년의 세월을 지나 리미티드 패키지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언마스크 컬렉션’은 유럽과 아시아의 수채 기법을 혼합해 독특한 작품 세계를 표현하는 ‘츠요시 히라노’가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해 경쾌하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패키지를 재구현했다.
종류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클래식 클렌징 오일’, ‘어린 녹차 클렌징 오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프레쉬 모공 클렌징 오일’ 총 5종이다.
‘언마스크’는 이름 그대로 마치 가면을 벗기듯 화장을 깨끗이 지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1967년 탄생한 슈에무라 최초의 클렌징 오일이자, 오랜 전통의 상징이다.
할리우드에서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던 청년 슈에무라가 두꺼운 무대 화장을 효과적으로 지우면서도, 쓰면 쓸수록 피부 상태가 개선이 되는 클렌징 오일을 만들기 위해 수년 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것이 바로 이 제품.배우 류승룡, 뮤지컬 배우 김소현, 윤시윤, 차화연, 그룹 카라의 박규리 등은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로 활동하며, 화보와 영상을 통해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사용 경험담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류승룡, 김소현, 박규리의 클렌징 오일 광고 영상은 내년 1월 2일부터 온스타일, 스토리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언마스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013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오일데이 행사를 펼친다.
백화점 슈에무라 매장에서 오일데이 특별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1월 5일에는 타사의 정품 클렌징 오일 정품 공병을 가지고 슈에무라 매장을 방문하면 5가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 슈에무라]





